자주묻는 질문

  • QAWS가 처음인데 어떻게 진행이 되는건가요?

    A 컨설팅 문의를 주시면 저희 컨설턴트가 연락을 드리면서 컨설팅이 진행이 됩니다.
    컨설팅을 통한 구성이 완료된 이후 견적서 및 계약을 진행하게 됩니다.
  • Q자체적으로 AWS를 사용중인데 컨설팅과 매니지드를 받을 수 있나요?

    A 네 가능합니다.
    기존 사용하시고 있는 AWS아키텍쳐를 효율적으로 재컨설팅 해드리고, 원하시는 수준으로 매니지드 서비스를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Q매니지드 서비스의 지원 범위나 요금은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나요?

    A 매니지드 서비스는 수준별로 고객님이 원하시는 수준 혹은 컨설팅을 바탕으로 제안드리는 수준 중 원하시는 방향으로 지원 받으실수 있으며, 요금 상세 지원 목록은 [매니지드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Q네이버 클라우드 서비스 신청 시 어떻게 진행되며, 신규/기존 이용자 모두 신청이 가능한가요?

    A 신규/기존 이용자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서비스 신청은 유선 및 홈페이지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을 주시면, 담당 컨설턴트가 상세하게 안내드립니다.
    이후 컨설팅이 진행되며 구성이 완료되면, 견적서 및 계약을 진행하게 됩니다.
  • Q파트너 통합만 하는데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나요?

    A 저희 매니지드 서비스를 받지 않아도 파트너 통합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.
    통합만 진행하셔도 서비스에 대한 가이드 및 정보 등은 언제든지 공유드리며, 누리클라우드 고객의 경우 24/365 모니터링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Q클라우드 도입을 위해 컨설팅을 받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
    A 첫 번째로 홈페이지를 통해 [문의하기] 혹은 [컨설팅 접수] 버튼을 통해 신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빠르게 확인하여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    두 번째로 02-532-5047 유선연락을 주시면 담당자의 절차에 따라 컨설팅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Q서버호스팅을 이용중인데 클라우드 사용이 가능한가요?

    A 네, 가능합니다.
    또한 서버호스팅 환경에서 클라우드 환경으로 마이그레이션하는 부분에 대한 컨설팅과 지원이 가능합니다.
  • Q보안에 관련된 컨설팅 가능한가요?

    A 기본적인 보안에 대한 컨설팅은 가능합니다.
    필요에 따른 3rd party solution 제공하여,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.